글보기
제목12월 25일 성탄절 기념 레드클래스 사진들2018-01-02 18:57:54
작성자

12월 25일 성탄절 기념으로 레드클래스를 진행했습니다.

수련에 방해된다는 핑계로(사실은 귀찮아서..) 사진을 대충 찍고나니

영 올리고픈 생각이 들지 않아 미적대고 있었는데, 몇몇 학생들과 류지혜선생님의 요청으로 인하여 이제사 올립니다..


성탄절 기념삼아 류지혜선생님 또한 함께 수련하시기 위해 먼 타국 인도에 계신 샤랏선생님까지 마음으로 초청하였으니,

하여 여러 마음들이 모여 학생들과 함께하는 첫 레드클래스가 시작되었습니다.





만트라를 따라 외는 모습들이 자못 진지합니다.. 

어떠한 마음들로 외고있는 걸까요..^^

 










우리의 막내 이보경양의 사슴뿔(?) 되겠습니다.

중간에 프라사리타 파도타나사나 할때즈음 거치적 거린다고 벗어던지더니, 시팅들어가면서 어느새 다시 쓰고 하더군요..

물어본 즉 이보경양 왈, "쓰기로 했으면 끝까지 써야죠!"





나름 열심히 찍는다고 찍었건만, 다들 왜 죄다 숙인 사진밖에 없냐고 하시니

이유라 하면 자세들이 그나마 숙였을 때 멋지다고 하겠습니다..(분발합시다, 여러분..ㅋㅋ) 











우티타 하스타 파당구쉬타사나..는 열정이 멋지다 하겠습니다.

(그 외에는..내년을 기약하며 노코멘트..)

 












사진은 스탠딩까지 밖에 없습니다. 

그 이외의 시간은 전화상담과 수련실 밖 창문에 참조 출연해주신 환육님 남편분과의 수다에 쓰였으므로,

마이솔 요가원의 여러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담당자로서의 역할에 충실했다 변명하겠습니다.

다들 마지막 사진이라는 걸 알아챘는지, 웃카타사나와 비라바드라사나가 꽤 수려합니다.

(중간 사진의 오른쪽 끄트머리에 고이 자리잡은 보경양의 시선처리가 그럴 듯 하죠? ㅎㅎ)


역시 마무리는 합장한 사진입니다.

그럼 다음을 기약하며 마치겠습니다.^^ (오프닝 만트라 사진이라는 건 비밀..)